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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 솔루션

 
방송운영시스템 구축 - Smart BIS / Smart CMS

당사는 지상파의 디지털 방송 제작, 편성, 운영 전반의 플랫폼 구축과 디지털 콘텐트 유통을 위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지상파 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SI 서비스와 솔루션 공급 경험을 통해 방송사의 운영 시스템 전반에 대한 IT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Smart BIS는 방송제작 및 편성 관리 전반을 지원하는 방송 운영관리 플랫폼 개발 프레임워크이며,

 

Smart CMS는 방송 메타 기반의 콘텐트 유통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당사의 Smart BIS는 KBS 방송제작, 편성, 운영 전반에 채택되어 운영중이며,

 

MBC, EBS등의 지상파에서 Smart CMS 기반의 각종 서비스를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 사내방송 솔루션 - BeeCast for Coporate IPTV

BeeCast는 인터넷 기반의 기업 사내방송을 위한 구축형 솔루션으로 편성기반의 예약방송, 실시간 중계, VOD, 디지털사이니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BeeCast는 NarrowCasting IPTV를 위한 솔루션으로 개발되어, 현대기아차 연수원, 포스코 송도사옥, R&D 센터 등에 적용되었으며,

 

2013년 이후 삼성그룹사 국내 및 해외 사내방송을 위한 솔루션으로 채택되어 운영중입니다.

 

2014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데이터 방송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기능이 통합되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SaaS - BeeCast

BeeCast SaaS는 인터넷 상에 분산된 디지털 사이니지 단말을 대상으로 동영상은 물론 HTML5 기반의 다양한 콘텐트를 스케줄 기반으로 배포하고, 원격 실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BeeCast

BeeCast SaaS는 당사의 BeeCast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인 MS Azure PaaS 상으로 이식하여 구성한 임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입니다.

 

이제 고객은 인프라 구성없이 미리 구성된 서비스를 빠르게 도입하여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eCast SaaS는 보다 강화된 양방향 콘텐트 서비스를 지원하며, 기존의 TV형 단말은 물론 태블릿 단말을 통합 지원하여, 다양한 복합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구축 - X4Mall
 

당사의 인터넷 쇼핑몰 개발 프레임워크인 X4Mall은 중형 인터넷 쇼핑몰 구축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X4Mall은 시장의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 시스템 요구를 반영한 구축형 솔루션으로써 안정적인 성능확장 및 트랜잭션관리와 최신 표준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X4Mall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닷넷 개발 환경하에서 구성된 중견 소핑몰 구축을 위한 프레임워크로 Yes24 해외몰, LG전자 사내몰, iStyle24, 유한킴벌리 등의 고객사 시스템 구축에 적용되었으며,

 

그간의 개발 및 운영경험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대응과 확장 능력을 검증받고 있습니다.

 

X4Mall은 최근 MS Azure PaaS 기반의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클라우드 기반의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시스템 구축 - IBM EMM

마케팅 시스템 영역에서 IBM의 EMM 솔루션 제품군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IBM의 멀티채널 통합 마케팅을 위한 솔루션과 당사의 다양한 사업 경험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지원합니다. 

당사는 IBM Smarter Commerce 파트너로써 마케팅 캠페인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오롱그룹, 신세계/이마트 통합 마케팅, 기아자동차 실시간 프로모션, 신라면세점 온/오프 통합 캠페인 시스템 등의 사업 수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SI 및 컨설팅, 운영지원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 Help Desk 서비스
 

IT Help Desk 서비스는 고객의 사업장 및 체인매장의 OA, POS 등의 IT 자산을 관리하고, 장애접수 및 처리를 지원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당사는 콜센터 및 전국 대상의 현장출동 체계, 고객별 관제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수행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기업 고객 대상의 IT Help Desk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OA기기 및 POS 등의 매장 IT 자산에 대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콜센터를 통한 전화접수 및 원격 관리도구를 이용한 장애조치, 현장 상주 또는 현장 출동을 통한 장애 처리 지원의 전 과정을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생활건강 본사 및 뷰티플렉스, 더페이스샵 등의 매장, 코카콜라, 서울도시가스, FEDEX 등의 고객사가 당사의 IT Help Desk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IT Help Desk 서비스는 동업계 최고의 서비스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